[휴무안내] 8월 14일(금) ~ 17일(월)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
운영자
2020-08-10
조회 415
< 배송 및 고객센터 상담 시간 변경 안내 > 

8/14(금) 택배 없는 날과 8/17(월) 임시공휴일은 
택배사의 휴무로 인하여 배송이 중단됩니다.

쇼핑몰 이용 및 주문은 정상적으로 가능하나,
상담 시간 및 배송을 조정하오니 참고하셔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* 배송업무 *

8월 13일(목) 오후 2시 이전 주문건까지 당일 출고
오후 2시 이후 주문 건은 8월 18일(화) 순차 출고 예정

* 휴무로 인해 출고량 및 택배사 물량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, 일부 배송의 경우 1~3일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* 고객센터 *

8월 14일(금) 정상 운영
8월 17(월) 휴무

※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내 1:1 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.

다음글

[휴무안내] 추석 연휴 기간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

이전글

[공지사항] 대량 구매 후 재판매 관련 공지

CS CENTER
MY PAGE

The Potency of Science,

Natural Skin Brand

with Ingredients Sourced

(from New Zealand)

Parnell©2024

상호 : 주식회사 일레븐코퍼레이션 | CEO : Dave Chang June Baik 주소 :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78 (타임워크명동빌딩)5층

주소 :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78 (타임워크명동빌딩)5층대표번호 : 1661-5634 이메일 : parnell@parnell.kr 사업자등록번호 : 875-86-00859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22-서울중구-1672 호

현재 보고 계시는 사이트의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됐습니다. 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새로고침 후 다시 이용 바랍니다.